자주하는 질문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 - 당일 발송 가능한가요?

    2023.02.07

    네 :) 프레드는 신선한 제품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평일 오전 10시 주문건까지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특정 일자 발송 또는 수령을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출고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주소 오류 및 연락처 미기재로 인한 변동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

    2023.02.07

    고객님의 소중한 상품을 위해 아이스팩의 과대 포장은 줄이고 

    아이스팩 1개와 드라이 아이스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출고 됩니다. 




     

  • - 녹아서 왔는데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2023.01.18

    냉동제품의 경우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하여 보냉 처리를 하여도 해동이 덜 되도록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택배로 발송되는 동안 전혀 녹지 않는 상태로 배송 어려운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식품을 섭취하기 위해서 해동하거나 상온에 장기간 노출하여 상온(15~25도)까지 제품이 올라간 것이 아니라면 바로 냉동고에 보관 가능하십니다.

    제품이 배송 과정 중에 살짝 녹았더라도 제품을 개봉하지 않았다면 즉시 냉동 보관을 통하여 유통기한까지 섭취 가능합니다. 

  • - 재냉동 해도 되나요?

    2023.01.18

    프레드 제품은 생산과정에서 멸균 처리 후 즉시 냉동됩니다. 함께 포장되는 냉매제는 

    택배 박스 내부 및 빵 온도가 급격히 올라가는 것을 방지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식품을 섭취하기 위해서 해동하거나 상온에 장기간 노출하여 상온까지 제품이 내려간 것이 아니라면 

    재냉동하여도 괜찮습니다만, 식품 섭취를 위해서 해동하였거나 상온에 장시간 노출시킨 경우에는 재냉동을 금합니다.


    제품이 배송 과정 중에 살짝 녹았더라도 제품을 개봉하지 않았다면 즉시 냉동 보관을 통하여 유통기한까지 섭취 가능합니다.

    보존제가 들어가지 않은 식품으로 섭취하기 위해 해동하셨다면 당일 섭취를 권장해 드립니다. 

  • - 냉장 보관 가능한가요?

    2023.01.18


    저희 프레드 케이크는 방부제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에 냉동 보관이 되지 않으면 변질이 우려됩니다.

    이에 따라 냉동 보관되지 않은 제품은 원칙적으로 폐기하는 것을 권장해 드리고 있으나 냉장고에 보관된 제품이라면 

    육안으로 확인하시어 문제가 없다면 섭취할 수 있는 상태로 판단됩니다. 


    저희가 직접 보고 판단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므로 명확하게 답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반품 가능한가요?

    2023.01.18


    반품은 불가합니다.

    냉동식품인 관계로 반품 과정에서 식품의 상태가 보전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환불 혹인 재발송(교환)만 가능합니다.